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텍 유교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다녀왔어요

by 해피-맘 2023. 3. 12.
반응형

세텍 유교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다녀왔어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위치, 기간, 시간, 가격

위치 : 세텍
기간 : 2023.03.09~2023.03.12
시간 : 10:00~17:30
가격 : 일반 10,000원, 사전등록자 및 초대권 소지자 무료

세텍 유교전, 서울국제유아교육전7키즈페어에 다녀왔어요. 원래 남편, 아이와 함께 가려다가

아이가 힘들어 할 것 같아서 혼자 얼른 보고 구경하고 필요한 것 구매하고 왔답니다. 

 

 

저는 사전등록해서 무료로 다녀왔어요. 이런 전시회, 박람회 등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는 곳이 많으니 가시고 싶은 박람회, 전시회 있으시면 사전등록 꼭 알아보세요! 사전등록하고 받은 바코드 보여주고 입장권 팔찌와 꿀딴지 딸기우유와 비건다시다도 함께 주시더라구요.

저는 9시 50분쯤 도착했는데, 선착순 200명에게 주는 선착순 선물은 받지 못했어요. 아쉽네요. 다들 엄청 일찍 오셨나봐요.

 

 

입장 줄서있다가 본 잉글리시 에그 홍보부스, 각종 책들이 진열되어 있고, 영상도 나오더라구요.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 좋은 말랑이블럭. 다양하게 생긴 블럭을 함께 사용 할 수 있어서, 화분, 자동차 등등 다양한 모습으로 만들어 볼 수 있더라구요. 블럭 좀 사주고 싶었는데, 일단 더둘러 보기로했어요. 현금하면 더 할인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스본 책들도 구경했어요. 이 매대는 10프로 할인이라 그냥 구경만 살짝했고요.

어스본에서 40프로 할인하는 매대도 있어서 여기서 구경하고 이것들 중 몇가지 구매했답니다.

 

한글따라쓰기도 있네요. 아직 한글 공부 할 시기는 아니라 구경만해봤어요.

 

동방북스 부스에서 할인을 많이해서 여기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는 아이가 좋아하는 페파피그 스티커북을 세권 구매했어요. 

 

칠교부스인데 설명을 넘 잘해주시더라구요. 그자리에서 칠교 한번 해봤는데, 어질어질... ㅎㅎㅎ 너무 재밌어서 구매했어요. 집에 오는 길에 검색해보니 가격은 인터넷이랑 비슷하던데 사은품 하나 챙겨주셨어요.

 

오기전 구매해야겠다했던 도트마카도 구매했어요. 미니도트마카 6색이 2,000원. 12색이 4,000원. 24색이 8,000원이었어요. 저렴해서 좋아요! 원래 12색 구매하려했는데, 다 떨어졌고 무료 택배로 받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24색 물어보니 하나남았다고 하셔서 구매해서 가져왔어요.

 

북메카 부스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저도 영어책 좀 구매해볼까 했는데, 너무 많은 책들과 뭐사야할지 모르겠... 뭔가 좀 많이 알고 가야할거 같아요. 다들 대단하시네요! 영알못엄마이기도 하고, 영어책 뭐있는지 어떤게 우리아이 수준에 맞는지 대략적으로 알고가면 좋을 것 같아요. 동양북스와 북메카 부스가 사람 제일 많았던 거 같아요.

아이들 말타고 체험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조랑말들 귀엽네요.

 

악어와 공룡 로봇? 들도 구경하고 타볼 수도 있는 거 같더라구요. 악어 실제사이즈로 만들었는지, 엄청 크더라구요. 움직이기도 하고요!

 

이벤트 부스에 가면 11시 부터 유교전 카카오톡 채널추가와 인스타 팔로우 시 선물을 주더라구요. 웨하스와 미니막스 비타민C 젤리 받았어요.

한글 공부 할 수 있는 교구도 보이구요. 저는 책 전집 사야하는 곳? 그런곳들은 구경 안했고 관심있는 부스나, 사야 할것들만 대충 둘러보고 집으로 얼른 돌아왔어요. 

 

이렇게 구매하고 집으로 고고~!  은근 무겁네요.

 

페파 스티커북, 집에와서 아이랑 같이 햇는데, 좋아하더라구요.

 

40프로 할인받은 어스본 책들.

고무도장놀이, 아직 안해봤는데, 아이가 좋아할 것 같아요.

 

숨바꼭질 놀이책도 너무 재밌어서 구매했어요.

 

썼다 지웠다 우주. 밑그림 따라쓰고 지울 수 있는 책이에요.

 

색칠하기 받은 것! 

 

도트마카 24색 8,000원. 아이 줘봤는데, 재밌게 잘 쓰더라구요.

 

이벤트로 받은 로아커웨하스와 미니막스 비타민C

 

지나가다 받은 방문미술 그림샘 전단지와 색종이.

입장할 때 받은 꿀딴지 우유와 다시다.

 

에듀쌤 창의 자석 칠교와 구매하고 받은 큐브 퍼즐

케피 촉촉한 카스테라, 노밀가루, 노설탕으로 건강한 카스테라도 구매해봤어요. 아이가 밥을 잘 안먹어서 어린이집 등원전 아침식사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이렇게 세개에 8,500원 주고 구입했어요. 생크림 들어간건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규모가 그렇게 많이 크지는 않고, 구경도 제가 구경할것만 후딱했더니 한시간 십분, 이십분정도 소요되었어요. 다음엔 어디 구경가지이?!!!

 

반응형

댓글